첫번째 페이스 북

2012년 3월 21일 - 일본 방사능 지진등 쓰나미를 예언하신 "성모 마리아" -

사랑의 언약 2013. 7. 14. 18:17

- Anguera에서 발현의 시작 -

 

Pedro Regis는 Bahia의 한적한 소도시에서 평범한 농부의 아들로 성장하였다.
다른 아이들과 다른 점은 없었지만 14세 때 그는 꿈에서 아기 예수를 본 적 있으며 나중에 "성모님"께서 이 꿈을 확인해 주셨다.

 

건강 문제는 없었지만 발현을 보기 1년 전인 그가 17세 때 페드로는 매일 현기증이 나는 고통을 겪었다. 병원을 찾아 보았지만 비정상인 것을 발견하지는 못하였다.

 

18세가 되고 3개월 지나 대천사 축일인 1987년 9월 29일 그는 학급 동무인 Celestino Cruz와 함께 학교에서 돌아오던 길에, 힘이 빠지고 현기증이 나는 것 같아서 바닥에서 의지할 것을 찾았다. 그리고 그의 집 근처에 있는 개미 집 위에서 의식을 잃었다.

 

놀란 Celestino가 도움을 청하러 페드로의 집으로 간 동안에 눈부시도록 흰 옷을 입은 한 아름다운 아가씨가, 페드로에게는 간호사의 복장으로 보인 무언가를 쓰고서 그의 팔을 붙들고 힘들이지 않고서 그를 세운 것이었다.

 

"내가 너를 개미 집에서 멀리 떼어 놓겠다." 페드로는 그는 그 광경을 보고 너무 기뻤으며 다시 한 번 기절을 할 때 내부에서 희열을 느꼈다. 그 여인은 사라졌다. 사건들에 놀라서 그는 다시 쓰러졌다. 몇 분 후에 가족들은 페드로가 쓰러졌던 곳에서 가까운 학교 입구에서 누워있는 것을 보았으며 그의 책이랑 모자들이 가지런히 놓인 것도 보았다.

 

집으로 옮겨진 다음 페드로는 두 시간 동안 의식을 잃은 상태로 있었으며 그가 깨어났을 때 그를 개미 집에서 멀리 떼어낸 간호사에 대하여 물었다. 그는 그가 본 장면들에 어리둥절 하였으며 그 간호사는 이웃 사람들 중의 어느 딸이라고 생각 하면서 그가 본 것들을 논리적으로 규명 하려고 하였다.

 

그 주변에는 아무도 살지 않았기 때문에 모두들 그것은 기이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모두들 페드로가 착란을 일으켰다고 생각 했으므로 더 이상 그 사건은 관심을 끌지 못하였다. 그 다음 날 페드로는 Feira de Santana시에 가서 심장, 신경, 정신과 검사를 받았지만 아무 이상도 발견하지 못하였다. 하지만 신비와 고뇌는 여전히 남아 있었다.

 

같은 해 10월 1일, 페드로가 그의 방에서 두 누이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었을 때 그는 현기증을 느꼈으며 잠시 의식을 잃었다. 그가 일어났을 때 그는 그를 도와주었던 아가씨를 보았으며 그 아가씨를 그의 누이들에게 소개 하였지만 놀랍게도 누이들은 볼 수 없었다.

 

그 아가씨는 페드로에게 그의 누이들을 내보내고 잠시 혼자 있으라고 요청하였다. 어리둥절한 누이들은 방을 나갔지만 문 틈새를 통해 페드로가 방의 어느 한 곳에 시선을 고정한 채 어떤 소리도 내지 않은 채 누군가와 말하는 것을 보았다. 그 아가씨는 페드로가 자신을 도우리라고 생각할 수 있는 사제를 만나라고 조언 하였다.

 

그녀는 그에게 그의 가족들이 매일 로사리오 기도를 하라고 요청하였으며 그에게 비밀 하나를 말해주었다.

 

페드로는 놀라운 눈으로 그를 보고 있었던 그의 누이들을 다시 불러들여서 간호사 복장을 한 아가씨가 방에 있었다고 누이들에게 말했다. 어색한 어떤 충동을 느낀 누이들 중 하나가 말했다. "그 아가씨는 성모님 이시다." 페드로는 그 누이에게, 그 아가씨가 다시 올 것이라고 약속하며 사라졌다는 것을 말했다.

 

..